본문 바로가기
IT/Apple

아이폰12 맥세이프 카드지갑 조합 그라파이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건?

by 끌어모아 2020.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꽉이입니다

맥세이프 카드지갑 새들브라운과

아이폰12 프로그라파이트에

가장 잘어울리는 가죽케이스는 무엇인지?

비교해보려고 해요!
오늘 보여드릴 조합


노케이스

정품 클리어케이스

정품 발틱블루 가죽케이스

정품 블랙 가죽케이스

 


노케이스

 

 

 

 

이번 그라파이트는 조명을 직접적으로 받게되면

저렇게 하얗게 보여서

각도마다 색이 다른게 매력적입니다

 

새들브라운 카드지갑을 쌩폰에 끼우면??

 

 

 

 

 

저랑 같은 생각이신가요..? 

뭔가 오묘하죠? 어울리는 것 같으면서도... 

약간 브라운이 붕 뜨는것 같으면서도...

 

 

 

 

 

실제로는 새들 브라운 칼라가 위 사진보다 더 톤다운된 느낌이기때문에

무거운 그라파이트 색상에 나쁘지 않게 조합이 되네요

사실 그라파이트 쌩폰에는 발틱블루나 블랙이 더 멋있을 것 같은

남의 떡이 더 커보이네요 ㅠㅠ 

욕심의 끝이란....

 

 

 

 

생폰에다 붙인거다보니 확실히 무게도 가볍고

그냥 생폰만 들고있으면 좀 미끄럽고 그립감이

좋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카드지갑을 붙이니

손에 좀더 촥 감겨서 그립감은 좋아졌어요

하지만 무게는 상승!

 

 

 

 

확실히 그라파이트의 영롱함이 열일하는모습

프로 모델 중 가장 만족하는 색상이에요

역시 인기 많은건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실제로 사용할 카드와 민증을 넣었을 때

그립감이 꽤 괜찮았어요 

보면 볼수록 색조합 신선하고 나쁘지 않죠??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그라파이트와 새들브라운의 조합이라 그런지

애착이 가네요 ㅎㅎㅎ

 


클리어 케이스

 

 

 

 

애증의 정품 클리어 케이스라고..해야하나요?

익숙해지지 않는 버튼감과 무게 ㅠㅠ

폰을 잡는 특유의 딱딱한 느낌은 참 기분이 좋은데..

조합 한번 보시죠!

 

반응형

 

 

 

 

확실히 클리어 케이스 답게 군더더기 없는 모습이구요

카드지갑을 끼우니까 정확하게 자석에 따라

무늬가 딱 가려지는 모습!

무늬가 마음에 안드신다면 카드지갑 추천드려요

 

 

좌 : 클리어 케이스  우 : 생폰

 

 

기존 생폰에 좀 더 불투명한 클리어케이스를 입혀놓으니

살짝 다른느낌이 나네요

하지만 그라파이트와 새들브라운 이라는 색상의 조합에

큰 생각의 변화는 생기지 않는 것 같아요

 

 

 

 

 

 

 

정품 클리어케이스도 클리어케이스 답지않게

무겁고 두께감이 있기때문에

카드지갑을 붙였을 때 무게가 굉장히 쉽지 않네요

오래 이동할때는 꼭 지갑을 떼고 사용하고 싶을 것 같은 느낌ㅠㅠ

 

 

 


발틱블루 가죽케이스

 

 

 

가장 늦게 받은 발틱블루!

블랙은 클래식 & 무난이라면

발틱블루는 세련됨이 확실하네요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실물이 훨씬 이쁘고 고급스러워서

케이스 자체에 굉장히 만족했어요

 

 

 

 

애플의 생태계에 빠지기 시작하면서

색조합 공부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옛날 미술시간 같은 느낌이 드네요

색들이 다 이쁘니까 어떤 조합이 가장 이쁠지

고민하고 고민해서 구매중입니다 

저의 NO.1 조합!

 

 

 

 

발틱블루 가죽케이스 영롱합니다 진짜

블루는 고급질 수 없다? 라는 얕은 편견을 갖고 있었는데

애플의 발틱블루를 보면서 블루에 굉장히 꽂히게 되었어요

채도가 낮은 청록색? 브라운과 조합이 너무 좋아요

 

 

 

 

가죽케이스 특유의 우수한 그립감이 있어서

카드지갑을 붙인다고 그립감이 약해진다거나

그러진 않아요. 잘 달라붙기때문에 거슬리지 않고

가죽과 가죽을 느낄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운 조합입니다.

 

 

 

 

케이스와 카드지갑의 자력을 비교해보면

가죽케이스 >>> 클리어 케이스 >> 생폰 순으로 

가죽케이스가 가장 세게 달라붙네요

가죽끼리의 마찰력까지 더해져서 그런지

손쉽게 뗴지지 않아서 분실 위험은 훨씬 덜해요

 

하지만 엄청난 무게는 덤...

 

블랙 가죽케이스 조합은 제 이전글을 봐주시면

더 자세한 사진 보실 수 있어요!

 


 

 

 

 

 

아이폰12프로 그라파이트 색상과 새들브라운 지갑의

4가지 조합을 보셨는데요

 

발틱블루 가죽케이스와의 조합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블루의 고급스러움과 이 블루의 밝은느낌이

새들브라운의 가죽을 더 돋보이는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제 글이 카드지갑및 가죽케이스를 구매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랄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