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 14 PRO 골드 색상 추천 / 남자한테도 잘 어울린다 사진 多多

by 끌어모아 2023. 1. 1.
반응형

 

 

 

아이폰 14프로 골드를 샀다

이전에는 아이폰12프로를 2년동안
너무너무 잘 쓰고 있었고

고장도 없었다 
굳이 안바꿔도 되는데 바꾼 이유는

회사에서 좋은 프로모션을 진행해서
싸게 구매할 수 있었기에 바꾼것이지
아이폰12 자체는 정말 좋은 폰이었다

 

이 글에서 아이폰14프로의 성능 에 대한 리뷰를 할 생각은 없다

그런건 IT유튜버를 보는게 훨씬 빠르게 정확하니까

내가 골드를 사기 전에

이번 14프로골드는 대체 어떤 색상인거지??

리뷰 사진마다 다 다른색상이어서 헷갈렸는데

이부분에 대해 도움을 주기 위해 오로지 사진만 많이담아봤다

 




아이폰 14프로
스페이스블랙 / 딥퍼플 / 실버 / 골드
4가지 색상이 있다

2년동안 어두운 그라파이트 색상을 썼기에
이번에는 밝은 색상으로 가고 싶었다
블랙,퍼플 탈락

실버냐 골드냐 어떤 걸 사야할까
진짜 고민을 많이 햇다
아직 안사신 분들 중에 아직도 엄청나게
고민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된다

 

무난하고 절대 실패 할 일 없는 실버

남들이 안사는걸 사보고 싶은 욕심의 골드


실물 기준

실물로 봤을 때 실버는 당연히 이쁜데

좀 심심한 느낌이 들었다

물론 이쁜 진리의 화이트 색상이라지만

투머치 하얀색이고 매력을 느끼기 힘든 색상이라 생각했다

 

 

그래서 골드가 더 매력적으로 느껴진 것 같다

특히 이번 골드는 후면 골드가

더 연하게 나온 것 같고

13프로 골드 옆면의 골드 스테인리스가

튀고 부담스러운 느낌이 있었는데

14 골드는 은은하게 골드 스테인리스가 들어가있다

그래도 골드는 골드이기에 조금 튀는건 사실

 

 

 

 

14프로 골드는 각도에 따라서 색상이 오묘하게 다르기 때문에

여러 각도에 맞춰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아이폰 14 프로 골드
vs
아이폰 12 프로 그라파이트

 

 

2세대만에 카메라에 무슨일이 생긴걸까 

거의 2배만큼 커졌다 해도 과언이 아닌 느낌

 

 

 

 

하얀색과 비교하면 어떨까 해서

옆에 있던 에어팟 프로와 함께 비교사진

 

 

 

 

빠질 수 없는 정품 케이스와의 조합

은은한 골드는 파란색 그리고 그린과 

시너지의 효과를 내며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잉크 가죽 케이스

스톰블루 실리콘 케이스를 샀다

 

 

 

 

방안에서 찍은 사진과 

밖에서 찍은 빛은 또 다르기 떄문에

 

카페에서 찍은 사진들

 

 

 

 

 

오묘한 베이지 느낌에 

회색 한방울 탄것같기도하고

백옥 도자기의 느낌도 나면서

너무 튀지도 않는 은은함

 

이 모든게 갖춰진 느낌이라 너무 만족스럽다

 

 

 

실제로 들고있을 때 어떤 느낌이 날지

이것이 나는 가장 사기전에 궁금했었다

 

골드색상은 처음이기때문에

너무 여성스러운 느낌이면 어떻게 하지? 라는 걱정이었지만

실제로는 전혀 걱정 할 필요가 없었다

 

 

 

 

나는 약간의 홍대병같은게 있어보인다 

모두가 사는것을 많이 사긴하지만!

그 안에서도 남들이 잘 안쓰는 것의 매력을 많이 찾으려고 노력한다

그런면에서 아이폰14프로 골드는 나에게 최적의 색상이 아닐까 싶다

 

 

 

 

 

회사 동료들도 지금은 14프로를 많이 구매하였지만

주변에 골드를 산 사람은 한 명도 없었다

물론 다른사람과 같은 색상의 폰을 쓰면 어떠랴

그냥 나만 골드를 쓴다는 자기만족일뿐 ㅎ

 

 

 

 

 

오묘한 색상의 14프로 골드

3개월 째 사용하고 있지만 아직도

어떤 색상이라 표현하기가 힘들다

 

나처럼 어두운색상의 폰에서

밝은 폰으로 넘어가고 싶고

실버는 너무 밍밍해서 끌리지 않는데

골드를 써도 될까? 걱정된다면

강력하게 추천해주고 싶다

 

내눈에만 이쁜건가 하는 생각도 한 번 들어서

회식자리에서 여러명한테 색상이 어떤지 물어봤는데

다들 정말 이쁘다고 말해줘서 

더 기분 좋게 들고 다닐 수 있었다

 

 

 

반응형